전자민원창구. 진주시 전자민원창구를 소개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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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편의시책

「어디서나 민원처리제」는 민원인이 소관 행정기관을 가지 않고서도 어디서나 가까운 다른 행정기관에서 민원서류를 신청하고 원하는 행정기관에서 교부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.

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

  • 서비스 실시 : 민원 24에서 민원 신청 가능 민원24 바로 가기
  • 민원의 종류 :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등 311종
    취급민원의 종류 및 신청 방법 농협·새마을금고접수 및 교부가능민원
  • 처리 시간 : 3시간(즉시 민원), 단, 토지이용 계획 확인원은 1일

전화신청 가능

민원인이 행정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해당 민원 서류를 받고자 하는 교부기관에 전화로 신청하여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(※ 신청인의 신분 확인이 필요한 민원은 제외)

  • 대상 민원 : 건축물대장, 토지(임야) 대장, 지적(임야)도, 경계점좌표등록부, 토지이용계획 확인원, 개별공시지가 확인원 공동주택가격확인원, 개별 주택가격확인원
  • 신청방법 : 신청서류를 받고자 하는 교부 기관에 전화
  • 발급 건수(통수) : 1인/일-20통 이내

본문 콘텐츠 담당자, 최종수정일

담당자 :
민원봉사과/민원팀 055-749-833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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